(거의) 실시간으로 신규마사지 업소 정보가 올라오는 마사지 소개 사이트, 나비야넷
솔직히 전국에 마사지 업체가 몇 개 있고 뭐가 폐업하고 뭐가 개업하는지 정확한 통계는 모릅니다만,
일단 업체 수가 정말 너~무 많아서 원할 때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는 마사지업체 소개 사이트를 하나 소개 드립니다.
나비야넷이라는 곳입니다.
https://www.naviya.net/
많은 다른 마사지 소개 사이트와 비슷한 화면 구성이라 특별한 게 있을까 싶습니다만...
의외로 막상 검색을 해 보면 깜짝 놀라게 됩니다.
다른 사이트에서는 찾기 힘들었던 업체가 여기서는 떡 하니 있는 거에요.
보니까 2016년도부터 영업을 시작한 곳 같은데, 업력이 6년이면 적은 차수도 아닐 뿐더러 그간 여기저기 신뢰를 많이 쌓아온 모양입니다.
상당수 업체들이 개업 후 여기에 광고나 제휴 글을 올리고 있는 것 같아요.
나비야넷이 가장 앞세우고 있는 것은 퇴폐가 의심되는 업소와의 제휴는 절대 안 한다는 것인데요.
그런 점 때문에 건전하게 마사지를 받고 싶은 고객 분들을 많이 확보한 것 같더라고요.
아울러 마사지업체 구인구직이나 소소한 일상 게시판도 운영하고 있어서 나름 사이트 구경의 재미가 있습니다.
얼마 전 디도스 공격을 받아서 서버도 옮기고 방화벽도 강화하는 등 긴급사태도 있었던 모양이에요.
하지만 여기에 대해 반어법적으로 생각하면 디도스 공격을 받을 만큼 나비야넷 사이트에 대한 접속량도 많고 고객들의 신뢰도 크다는 뜻으로 생각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.